"당신의 매일을 응원합니다"

라이프

에어팟 프로 무상 교환 받았어요~!

정빵쿡 2020. 11. 21. 05:52

안녕하세요 정빵쿡입니다~!

이젠 제법 날씨가 추워졌네요...
모두들 건강 조심하시길 바랍니다😭

최근에 애플에서 에어팟 프로에 대한 이슈를 제기했죠!

https://support.apple.com/ko-kr/airpods-pro-service-program-sound-issues

사운드 문제에 대한 AirPods Pro 서비스 프로그램 - Apple 지원

국가 또는 지역을 선택해 주십시오 Asia Australia Bahrain البحرين België Belgique Bosnia Brasil Brunei Darussalam България Cambodia Canada (English) Canada (Français) Česko Chile 中国大陆 Colombia Danmark Deutschland Eesti

support.apple.com

위의 링크는 애플 공식 홈페이지에 올라온 관련 공지사항이에요!

주요 내용은 다음과 같아요!

"Apple은 극히 일부의 AirPods Pro에서 사운드 문제가 발생할 수 있음을 확인했습니다. 해당 제품은 2020년 10월 전에 제조되었습니다.

이 프로그램의 대상이 되는 AirPods Pro에서는 다음 중 한 가지 이상의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시끄러운 환경에서 운동 중이거나 통화 중에 날카로운 소리 또는 잡음이 커짐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기능이 정상적으로 동작하지 않음(베이스 사운드가 들리지 않거나, 길거리 또는 비행기 소리 같은 백그라운드 사운드가 커짐)"

무슨 말인지 잘 모르시겠다구요?
그냥 2020년 10월 이전 모델이면서, 가끔씩 잡음이나 "삑"하는 날카로운 소리가 들린다면 무상 교환 대상이라는 말입니다.

저도 이런 증상이 있어 최근에 가로수길에 다녀왔습니다.
'Apple 지원' 어플을 통해 예약하면 쉽게 예약 할 수 있습니다👍

예약 하고 방문 했더니 제 에어팟 프로를 맥북에 연결해서 점검을 진행합니다.

저는 2019년 10월에 생산된 제품이고, 다행히 증상이 발견되어서 무상 교환이라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새 제품으로 교환을 받으려고 했는데 직원이 하시는 말씀이 너무 슬프더라구요 ㅠㅠ

요즘 에어팟 프로 교체가 많아서 재고가 부족하다는 거에요 ㅠㅠ
그래서 다시 기존 에어팟 프로를 돌려받고, 재고가 확보되면 다시 찾으러 오기로 했어요.

그렇게 돌아간지 3일 쯤 지났을 때, 반가운 이메일 하나가 왔습니다!

드디어!! 재고가 들어왔습니다!
다음 날 부랴부랴 찾으러 갔어요! 이때는 따로 예약 할 필요는 없더라구요!

그렇게 다시 가로수길을 찾아갔는데요!

짜잔~!

이렇게 새 에어팟 프로를 받았습니다!
외관상으로는 크게 달라진 게 없는 것 같은데요!

여기 보이는 그릴이 조금 더 깊어졌다는 것 외에는 차이가 없다고 하네요 ㅎㅎ
다행히 잡음은 더 이상 들리지 않습니다!

1년 정도 사용했는데 새 제품으로 교환 받아서 배터리도 다시 100%가 되서 너무 좋네요😄

혹시나 여러분들도 이런 증상이 있으시다면
꼭!! '예약'하시고 방문하셔서 무상으로 교환 받으세요~!

다음에는 리퍼 받은 에어팟 프로의 일련번호 오류 문제와 펌웨어 업데이트 방법에 대해서 말씀 드릴게요! 교환을 받은 후에 바로 에어팟을 사용할 수는 없고 펌웨어 업데이트를 진행한 후에 사용해야 하거든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리구요!
그럼 다시 찾아올게요~☺️